朝鲜拥护和平全国民族委员会发言人谈话
美国和傀儡好战狂人不顾内外一致的谴责,在南朝鲜全境狂乱地肆行瞄准北侵的“关键决断”、“秃鹫”联合军事演习。
包括核航母战团和打击(striker)部队在内的美帝侵略军增援武力和核先发制人打击手段往南朝鲜大规模投入的当儿,美军和傀儡军的庞大武力瞄准我们共和国,进入了高度的战斗态势。
如今,南朝鲜的天空和大地、大海被火药味和战云所笼罩。
过去时期虽然美国和南朝鲜好战狂人在南朝鲜频繁肆行过北侵战争演戏,但(针对)某方侈谈什么“清除核及导弹”、“为剧变事态准备”,露骨地暴露针对对方的“崩溃”体制企图,动用进行一场战争还绰绰有余的庞大武力和核战争手段,疯狂地摆开玩火骚动,还是第一次。
美国和南朝鲜傀儡好战狂人虽然将这次北侵战争演戏说成是“防御训练”,但那是荒唐的诡辩,目的在于掩盖自己的侵略真面目、逃避将朝鲜绊倒局势逼到战争边缘的最极端危机的责任,误导内外舆论。
疯狂地策动战争,企图用武力伤害对话的对方,却咬住某方的“诚意”,嚷嚷“对话的门敞开着”,南朝鲜当局的这种举动实在是寡廉鲜耻的,可笑之至的。
今天的事态酷似过去朝鲜战争前夕。当时,我们爱国爱族的祖国统一民主主义战线中央委员会发出了呼吁书,其内容有防止民族永久分裂、谋求祖国统一的殷切提案的,李承晚逆贼却与外来势力野合,用挑起北侵战争做出了回答。
美国和南朝鲜当局压根就没有关心北南对话和缓和紧张、和平,他们追求的只有反共和国对决和北侵战争。
我们军队和人民正如已经宣言的那样,对那些触犯民族的尊严哪怕一毫的家伙、胆敢 我们的体制的家伙,必将砸下果断而无情的铁锤。
好玩火者必然死于自己点燃的火。
美国和南朝鲜傀儡好战狂人应看清我们军队和人民杀敌的气象,立刻收起鲁莽的玩火骚动。
主体100(2011)年3月2日
平壤
조선평화옹호전국민족위원회 대변인담화
미국과 괴뢰호전광들은 내외의 한결같은 규탄에도 불구하고 남조선 전지역에서 북침을 노린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광란적으로 강행하고있다.
핵항공모함전단과 스트라이커부대를 비롯한 미제침략군증원무력과 핵선제타격수단들이 남조선에 대대적으로 투입되고있는 가운데 미군과 괴뢰군의 방대한 무력이 우리 공화국을 겨냥하여 고도의 전투태세에 진입하였다.
지금 남조선의 하늘과 땅, 바다는 화약내, 불구름으로 뒤덮이고있다.
지난 시기 남조선에서 미국과 남조선호전광들의 북침전쟁연습들이 빈번히 감행되였지만 그 누구의 《핵 및 미싸일제거》니, 《급변사태대비》니 뭐니 하고 상대방에 대한 체제《붕괴》기도를 로골적으로 드러내면서 옹근 한개전쟁을 치르고도 남을 방대한 무력과 핵전쟁수단들을 동원하여 불장난소동을 미친듯이 벌리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미국과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은 이번 북침전쟁연습에 대해 《방어훈련》이라고 하고있지만 그것은 저들의 침략적정체를 가리우고 조선반도정세를 전쟁접경의 최극단위기에로 몰아간 책임을 모면하며 내외여론을 오도하기 위한 황당한 궤변이다.
대화상대방을 무력으로 해치기 위한 전쟁책동에 광분하면서 그 누구의 《진정성》을 걸고들고 《대화의 문은 열려있다.》고 떠드는 남조선당국의 처사는 실로 파렴치하고 가소로운것이다.
오늘의 사태는 지난 조선전쟁전야에 민족의 영구분렬을 막고 조국의 평화적통일을 위한 절절한 제안을 담은 우리의 애국애족적인 조국통일민주주의전선 중앙위원회 호소문에 대해 리승만역도가 외세와 야합하여 북침전쟁도발로 대답해나선 그때를 방불케 하고있다.
미국과 남조선당국은 애당초 북남대화와 긴장완화, 평화에는 관심이 없으며 그들이 추구하는것은 오직 반공화국대결과 북침전쟁뿐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이미 선언한대로 민족의 존엄을 털끝만큼이라도 건드리고 우리의 체제를 감히 어째보려 하는자들에 대해서는 단호하고 무자비한 철추를 내릴것이다.
불을 즐기는자는 자기가 지른 불에 타죽기 마련이다.
미국과 남조선괴뢰호전광들은 우리 군대와 인민의 멸적의 기상을 똑바로 보고 무모한 불장난소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주체100(2011)년 3월 2일
평 양
相关文章
「 支持乌有之乡!」
您的打赏将用于网站日常运行与维护。
帮助我们办好网站,宣传红色文化!
欢迎扫描下方二维码,订阅乌有之乡网刊微信公众号
